> 서비스소개 > ASP 서비스
 
개요
인터넷 전화 서비스 사업을 하기 위하여 필요한 시스템/인력/마케팅 등 인적, 물적 자원을 지원해 독자적인 브랜드를 가지고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사업
구성내역
H/W 시스템
인터넷전화 교환기 SIP Proxy System / H.323 System
빌링시스템 상품관리 / 고객관리 / 청구관리 / 지점관리 / 원가관리
기타시스템 IP-Centrex / RBT(ARS, 컬러링) / ACS(Auto Call System) / IP-Recorder / 번호이동시스템
 
S/W 시스템
정책구성 상품정책(정액,충전,종량) / 지점정책(유치,관리 수수료, 위약정책) / 고객정책(수납, 위약금제도)
인적지원 단말기 설치 및 A/S
마케팅 인터넷전화 시장성 / 동종업계 현황 / 향후 발전방향 및 전망성
 
특장점
특장점 구분 ASP 사업자 지점 / 유통망
수익성 예상 수익율 (월 가입자 수납금액) 30% ~ 45% 7% ~ 15%
예상 수익 금액 (월정액 상품 59,400원 / 1개월 / 100회선) 35%(수익율 기준) = 2,079,000 원 15%(수익율 기준) = 891,000 원
활용성 가입자 관리정책 특성에 맞는 정책구성 보증금 / 위약금 / 청구/수납/부가서비스 본사정책
상품정책 가입자 특성에 맞는 다양한 상품 구성가능 ( 선불 / 후불 / 충전 ) 본사정책
가입자 고객의 주체 ASP 사업자 통신 사업자
기타 통신 사업자 정책 무관 향후 고객 M&A 가능 사업자의 정책에 따라 서비스 및 수수료 변경
 
서비스 Flow 및 문의